본문 바로가기

육아연구소

다이소육아템추천_창의쑥쑥 색칠놀이_가성비갑

728x90
SMALL

원래 육아를 하다보면 뭐든 더러워질걸 각오하고 육아용품을 구매하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가성비를 생각 안 할 수가 없다.

비싸게 주고 샀는데 하루 이틀만에 망가져버리면 아이를 위해 산거지만 넘나 마음이 아픈 것 ㅜㅜ

그래서 소모성 육아용품은 곧잘 다이소에서 구매를 하는데 이번에 발견한 색칠놀이

(나만 지금안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의 관심사인 바다동물, 동물, 곤충 세가지로 샀고, 그 외에도 공룡, 과일 채소,음식, 인물 직업, 탈것 으로 8가지가 있다.

말하기에 나름 자신이 있는 나는 주어진 내용의 동화책을 읽어주게 되면

아이는 동화책에 나오는 동물 하나하나의 이름을 알려달라 붙잡으며 한 장을 넘기기가 힘든데

성격상 스토리를 진행하지 않으면 안될거같고 스토리가 궁금하기도 해서 ㅋㅋㅋㅋㅋ 

아이와 잘 때 동화책도 읽어주고 신나게 놀때는 그림도 그리면서 쓸 수 있는 이런 가성비템을 사용하기로!

안에 내용을 보면 따라 그리는 컬러 예시를 주기도 하고 곤충의 모양 특징, 영어로 어떻게 표기하는지도 설명되어 있다.

울집 아가는 아직 단어책 같은 느낌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는 새로운 곤충 및 동물이 많은 이 책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모양! ㅋㅋ

다양한 동물과 곤충이 있어서 아이가 알고 있는 것도 있고 표지만 봐도 이야깃거리가 한가득이다.

그 전에 읽던 고슴도치 책을 매번 들고 왔는데

한동안은 이게 아이의 최애 책이 될거같다(어제 사왔는데 벌써 오늘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이거 내밈..)

아이에게 이렇게 지도하세요 라는 부분도 있어서 그냥 아이가 그리는걸 보고만 있는 부모님들에게도 꿀팁일듯.

책마다 컬러도 다양하고 표지만 봐도 많은 동물들이 있어서 아이는 매일 가르키고 나는 매일 대답해주고! ㅋ

 

가장 중요한 가격. 1권당 1000원. 적당한 두께에 너무 저렴한 가격.

아이가 신나게 논 후 힘 조절을 못해 곧잘 찢어버리는데 마음 아파 할 새 없이 다음엔 아이와 함께 다이소에 가서 골라와도 좋을 거 같다! 

모두모두 현명한 육아템 이용해 힘내서 육아합시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