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연구소/드라마영화독서연구소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_등장인물_후기

728x90
SMALL

출처:공식홈페이지

메쏘드엔터 소개
메쏘드 엔터테인먼트(Method Ent.)는
배우들의 꿈을 함께 이루어나가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함께하는 배우의 가치를 높여주는 회사입니다.
소속 연기자들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과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배우가 나아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메쏘드)을 안내할 것입니다.

*메쏘드 CI 설명
'메쏘드'를 표현하기 위해
영문M과 한글ㅅ의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제작

등장인물

출처:공식홈페이지

마 태 오 Ma Tae Oh / 麻台旿

약력
1973. 01. 07
tae_5@methodent.com

경력
2009.06-현재
(주) 메쏘드엔터 매니지먼트팀, 총괄이사

1998.08-2009.05
(주) 스타미디어 매니지먼트팀, 실장

1997.03-1998.07
C 엔터테인먼트 해외 마케팅, 과장

명문대 경영학과 출신의 엘리트. 이상적인 중년 남성의 외모에 젠틀함과 지성까지 겸비한 완벽한 남자. 자신과 상대의 득과 실을 치밀하게 계산하여 일을 진행하는 타고난 전략가 스타일이며,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늘 확신에 찬 모습으로 일을 처리하는 모습은 배우들은 물론, 모두가 태오를 인정할 수밖에 없게 한다. 로드 매니저부터 시작한 제인, 중돈과 달리 마케팅 쪽에서 엔터 업계로 스카웃된 후 바로 팀장급으로 활동한 케이스.

상류층 미모의 재원인 송은하를 만나 결혼에 골인. 모든 것이 순조로워 보였지만, 그의 인생을 흔들 누군가가 나타나고..

출처:공식홈페이지

천 제 인 Chun Jane / 千齊認


약력 
1983. 05. 09
skyjane18@methodent.com

경력 
2008.04-현재
(주) 메쏘드엔터 매니지먼트팀, 팀장

2005.09-2007.03
M사 예능국, FD/연출보조



승부욕 강한 워커홀릭.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부분은 마태오와 비슷하지만 업계에 존재하는 상도덕은 지키려 하고 무엇보다 매니저로서의 자부심이 대단하다.

머리보단 몸부터 움직이는 스타일로 목표가 정해지면 일단 달려들고, 아무리 가능성 낮은 일이라도 끈질기게 버티고 부딪혀 반드시 이뤄내고야 만다.

예쁘고 참한 인상과는 달리 욱! 하는 성격에 다혈질이라, 자신의 직감으로 충동적으로 일을 저지르는 편이며 일이 꼬일 때는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그럴 때마다 입사 동기이자 절친 중돈이 나서 제인을 진정 시켜준다.

출처:공식홈페이지

김 중 돈 Kim Jung Don / 金衆敦


약력 
1983. 09. 23
leonardo0923@methodent.com

경력 
2009.06-현재
(주) 메쏘드엔터 매니지먼트팀, 팀장

2007.03-2009.05
극단 ‘한솥밥’ 소속 배우


태생부터 순둥이. 늘 배우에 대한 존경심을 가지고 일하며, 자신이 담당한 스타들과의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일한다.

남에게 싫은 소리 잘 못하고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는 것도 싫어한다. 소심하고 생각과 고민이 많은 스타일이라 가끔 답답하긴 하지만 언제나 진심을 다하고 배신하는 일이 없다.

한 번 멘탈이 나가면 통제력을 잃고 한순간에 무너지거나 자신만의 동굴 속으로 기어 들어가기도 하는데, 그런 중돈 곁에는 ‘물러 터졌다’는 등 직언을 서슴지 않고, 동굴 속에서 꺼낼 수 있는 친구 제인이 있다.

출처:공식홈페이지

소 현 주 So Hyun Joo / 邵賢周


약력 
1999. 8. 23
hj_soso99@methodent.com

경력 
2022.04-현재
(주) 메쏘드엔터 매니지먼트팀, 사원

2021.03-2022.03 A화장품 매장 파트타임 업무
2019.11-2020.09 P 의류 매장 파트타임 업무
2018.11-2019.09 T 해산물 뷔페 파트타임 업무
2018.11-2019.09 D 웨딩홀 파트타임 업무 그 외 다수


공감능력이 뛰어나지만 자기편인 사람들 외에는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으며 조심스럽다.

요즘 MZ세대와는 다르게 인내심과 책임감이 강하며, 기본적으로 천성이 선한 편이다. 본의 아니게 실수와 사고를 유발하기도 하지만 젊은 사고와 열린 마인드로 뛰어난 기지를 발휘하기도 한다.

영화를 좋아해 고등학생 시절부터 여러 영화제에서 봉사 활동을 줄곧 해왔다. 그러다 보니 영화를 좋아하게 됐고... 어느 새 매니저 일을 동경하게 됐다.

출처:공식홈페이지

구해준 (남, 40세)메쏘드엔터 새 대표

국내 최고의 OTT 플랫폼 창업주이자 연애 매칭 앱 개발자.

‘LA 타임지’ 선정 세계를 선도할 젊은 기업가 10인에 거론되는 전도유망한 경영인. 자신의 경영 방식에 대한 고집과 승부욕이 매우 강하다. 처음 도전하는 엔터 업계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무시하고 자신의 방식을 강요하며 매니저들을 괴롭힌다. 파격적인 상여금을 제시해 직원들끼리 경쟁을 부추기는 등 상식 밖의 행동으로 매니저 세계의 생태계를 교란시키는데.. 나름 정과 의리로 얽혀있던 ‘가족 같은’ 회사 메쏘드엔터에 전에 없던 팽팽한 텐션을 더해주는 장본인이다.


후기(스포있음)

.
.
.
.
.
.
.
.
.
.
.
.
.
.
.
.
.
.
.
.
.
좀 궁금하다는 호기심 하나로 정주행한 드라마.
배우의 이야기일때는 배우의 실제 활동명인 이름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나온 배우들은 총 17명으로
1화에 조여정 배우, 2화에 진선규, 이희준 배우, 3화에 김수미, 서효림 배우,
4화에 수현 배우, 5화에 박호산, 오나라 배우, 6화에 김수로, 김호영 배우,
7화에 손호준, 김소현 배우, 8화에 김지훈 배우, 9화에 김주령 배우,
10화에 다니엘 헤니 배우, 11화에 이순재 배우, 12화에 김아중 배우까지 스토리도 다양하고 사연도 많다 많아.
제일 인상 깊었던 화는 역시 공감이 가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4화에 나왔던 수현 배우의 스토리
월드 클래스 배우로 헐리웃 작품과 한국 작품을 병행하지만 출산 후 육아로 인해 연기의 커리어를 이어가기 쉽지 않은 상황 시터를 구하기도 만만치가 않다. 좋은 엄마도 하고 싶고 좋은 배우도 되고 싶은 욕심.
배우라는 직업만 다르지 워킹맘의 현실이라는 내용은 어느 엄마에게나 일어나고 있는 현실.
짠하기도 하고 ......

그리고 제일 좋았던 캐릭터는 중만씨...랄까 서현우 배우가 점점 눈에 들어오는 것 같다 ㅋㅋㅋ ㅜㅜㅜ
어디서 많이 봤는데 해서 필모를 찾아봤는데 나의 아저씨였어...! 송과장님 ㅜㅜㅜㅜ
"제가 이지안씨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극 중 저런 착하고 다퍼주는 아저씨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일 애정하는 캐릭터는 현주 ㅜㅜ 주현영 배우 너무 짠해 ㅜㅠ
역할이 자꾸 수세에 몰리는 느낌이 들어서 의지할 곳 없이 설 곳을 잃어버리는 느낌....
본인의 자처하지 않았지만 선의를 위해 했던 말들이나 행동으로 인해 착했던 행동들로 상처받는 사람이 생겨버리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이런 일들도 생기지 살다보면 ..
역시 드라마는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악하기만 한 사람이 없어서 좋은 드라마.
마태오은 초반에 좀 이기적인 야심가처럼 보였는데 갈수록 이혼위기 겪고 타 소속소에 배우 뺏기고 짠함.
완벽해보이는 천제인은 사랑에 쩔쩔메는데.. 마지막에...임테기 뭐야뭐야...
중돈이는 너무 매니저로써 사람 좋은데 본인이 손해보는 타입 ㅋㅋ중돈이 근데 왜...때문에 희선이 점점 좋아지는데 점점 일이 꼬이냐ㅋㅋㅋㅋㅋㅋ
새 대표인 해준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돈 많고 냉정한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갈수록 제인이 때문에 찌질해지는거 같아서 짠함 ㅋㅋㅋㅋ
시즌 2를 염두해둔 마무리인건지 떡밥 회수가 제대로 안되는거 같아 좀..
뭐 앞으로도 출연할 배우들은 엄청 많으니 시즌 2, 3 나와도 괜찮을거같긴 하지만 ..
(갑자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Thanks to 여서 좀 당황 ㅋ)


암튼 그래도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편한 드라마.

메쏘드엔터 막컷인데 써니 이미지 너무 다름 ㅋㅋㅋ
그리고 다른 배우들 다 계속 웃어서 캡쳐하기 편한데 이서진 배우 땜에 스릴러 같네 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시 메리크리스마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