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연구소_infj-t

나는야INFJ-T_선의의 옹호자-4.직장 습관

728x90
SMALL

 

 

 

일하면서 겪는 수많은 일들 중 

infj에게 맞는 일은 어떤 게 있는가

mbti말고도 다른 검사하면 나는 뭐 크리에이티브한 일을 하라던데

상상력이 영 ...

못 배운 탓인가ㅋ

 

 

 

 

암튼 직장습관 관련한 내용으로는 

뭐가있나

 

 

 

 

 

 

 

 

 

 

 

관료주의, 무의미한 규칙, 사무실 정치, 파렴치한 동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기만해도 개싫은데

이거 괜찮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까...?

 

내 동기를 심각하게 약화시킬.... 수 있지 암암..

 

 

 

 

 

맞어 같이 회사다닐때 같이 디자인회의하자고 해놓고

이건 안돼 저건 안돼 로 사람 승질 다 긁고

방향성에 대해서 설명도 안해놓고

나중에 내가 언제 이런거 하랬냐며 버럭

아오

 

 

 

 

 

 

infj는 칭찬으로 키워주세요
무럭무럭 자란답니다

 

 

 

 

 

비판에 취약한 건 맞는 듯

내가 여지껏 영어를 잘 못하는 이유가

남들 앞에서 영어 못한다는 소리 들을까봐 안해서 그런듯 ㅜ

 

 

타당하지 않은 이유로 작업을 다시 수행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특히 낙담ㅋ

 

 

내 회사 생활을 누가 cctv 달았니?

아니면 회사 생활을 하고 난 뒤 infj가 된 것인가...

 

 

 

 

동료옹호도 맞는듯

더불어 같이 사는 사회가 좋아

그러니까 나도 더불어 살게해줘 

이노무새퀴드라

 

라고 하지만 여전히 내성적

(새초롬)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