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연구소/드라마영화독서연구소

미드나잇라이브러리_The Midnight Library_매트헤이그_스포없음

728x90
SMALL

친구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책

오랜만에 선물 받은 책이라 좀 설레긴 했는데

요즘 또 소설의 재미에 빠져 재밌는 작품을 찾고 있던 찰나에 받아 즐겁게 읽은 책

친구가 읽었던 후기로는

읽는 내내 행복해서 너도 읽으면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하며 선물해줘서 너무 기대하고 읽었음!

읽은 후

나에게도 죽기 전 내 인생에 있었던 어떤 일들이 다른 선택을 했었다면 어떤 삶을 살았을까라는

이야기들을 실제로 살아볼 수 있다는 인생의 도서관이 있다면?!

 

상상력 풍부한 나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한 작품.

나의 인생에도 후회하는 몇 가지 사건들이나 선택들이 있지만

그 선택을 하지 않았더라면 내 인생은 어떻게 되었을까 라는 궁금증이 남지만

결국 중요한 건 내가 그려나가는 나의 현재라는 걸 또 새삼 일깨워 준 책.

 

읽는 내내 전부 행복했다면 너무 좋았겠지만

주인공만큼 내가 절망적이지 못했기 때문일까 즐거운 부분만 쏙쏙 즐거웠던 후기 ㅋㅋ

그래도 다른 이들에게 추천받아서 추천해줄 수 있는 작품이 될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살아가다가 또 가끔 지칠때 읽고 싶은 인생의 자극점이 될 책!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