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래스101으로 새해맞이 공부시작_월간구독 중

728x90
SMALL

클래스 101을 이전에 무료 강의? 정도만 들어봤었기 때문에 알고는 있었지만 각 강의에 대한 금액을 지불하긴 좀...

이란 생각을 하던 찰나 모든 강의를 다 들을 수 있는 월간 구독권 같은게 있다는 말에 솔깃.

거기다 1월에 결제하면 1달은 1000원이라는 광고를 보고

그럼 한 번 해볼까 라는 생각으로 월간 구독을 시작해 봄.

얼마나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세운 많고 많은 목표 중 하나는

올해도 어김없이 영어기 때문에 영어 수업도 일단 찜해보고 여러가지 관련해서 많이 강의를 들어볼 예정 ㅋㅋ

 

첫 화면에서 내가 찜한 클래스 뿐만아니라 관심있는 부분을 추천해서 보여주기도 하고

실시간 인기클래스도 보여준다. 역시 신사임당님 1위..

 

아래는 내가 찜한 클래스들

이 클래스들 말고도 엄청 많은 다른 클래스 들도 있다. 

 

다른 외국어도 있고, 아이 교육이나 부모 교육같은 강의도 있다! 

베이킹도 괜찮겠다. 에프 오븐도 있고 ㅋㅋ

앞으로 아가를 신학기 시작에 맞춰서 어린이집을 보낼 예정이기때문에(국공립 단지내 어린이집으로 됐다!)

나도 3월부터 일을 할 수 있도록 취직준비예정모드 돌입... ㅋㅋㅋ

이력서는 물론 포트폴리오도 만들어야하기때문에.. ㅜㅜㅜ 빠듯..

또 5월에 기사 실기도 볼 예정이라... 이것저것 관련해서 인테리어 관련 강의도 들어볼 예정!

엘렌쌤 강의 튜토리얼이라고 할까  소개해주시는 영상에서 나왔는데 class level이 8~11세 라는 말에...

그정도는 괜찮겠지...? 라는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엘렌쌤 잘부탁드려욧...

^^

728x90
LIST